A Review Of 이언 스튜어트 아름다움은 왜 진리인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글쎄, 더 나은 단어는 단지 아름다움 일 것이고, 그 안에 내면이나 외면은 없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되어야 하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사람들과 상황에서 자신을 분리하는 의미가 아니다. 자신에게 가까워져야 한다는 의미다.

이 일화를 통해 미는 대상 자체에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오감에 의해 지각하고 감상하는 사람들에 의해 비로소 아름다운 것이라고 ‘여겨지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이 미적 가치판단은 가변적이기에, 시기나 조건에 따라 변하기도 하며 일화와 같이 계기에 따라 변화할 수도 있다.

때로는 흐름에 따라 이끌려가게 내버려 두는 것이 쉬울 때도 있다. 비록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곳 가까이에 데려다주지 않기도 하지만 말이다. 용감한 사람은 결정을 내린다. 결정은 우리를 두렵게 만드는 경향이 있지만, 이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비록 은 전해지지 않고 있지만, 폴뤼클레이토스 이후로 많은 계산을 통해 아름다움을 이끌어내고자 했던 시도들이 여럿 남아 있습니다.

"라고 했고, 도로시 해밀은 "김연아는 모든 걸 갖췄다. 솟구쳐 오르는 점프는 언제나 일정한 높이를 유지한다. 첫 번째 점프가 높고 이어지는 게 낮은 들쭉날쭉의 점프가 아니다. 안무도 원숙하고 음악성도 뛰어나다. 모든 아름답게 늙어가는 방법 것이 아름답고 역동적이면서도 과도함이 없다. 그녀의 연기를 보노라면 도무지 아쉬운 게 없다"라고 김연아의 역량을 평가했다.

내면적 아름다움으로 신의, 존중, 자존감, 배려, 양심, 겸손, 당당함, 요즘엔 개성과 주체성을 보기도 한다.

용기가 있다는 것이 두려움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도망치는 것을 멈추고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 그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다.

또한 시적 언어의 영감은 뛰어난데 장인의 솜씨가 없다면 역시 창작의 한계를 pt 아름다움 느낄 것이 분명하기에 너무나 공감한 부분이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완벽한 몸매를 갖거나 완벽한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아름다움 너머 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혼란 속에서, 우리는 내면의 아름다움의 진정한 노력을 간과하고 외부의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것을 인정했습니다.

외면적 아름다움은 타고나는 아름다움 순우리말 것이지만 내면적인 아름다움은 본인의 노력에 달려 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진정한 아름다움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